1탄에 이어 2탄은 요식업에 종사 중인 연예인은 누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일하는 분야이기도 한데요 누가 어떤 음식점으로 성공했는지 살펴볼게요.
이봉원 봉짬뽕
천안시 서북구에서 운영 중이며 중식 자격증까지 취득해서 전문 세프로 거듭났는데요, 천안에서 대박집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홈쇼핑에도 출시했다고 하루 매출 450만 원을 찍을 만큼 맛도 검증되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사업실패도 많았는데 봉 짬뽕으로 마이너스 손을 벗어났네요.
로꼬 더페이머스 버거
힙합 뮤지션으로 유명한 로꼬가 운영하는 수제버거 더페이머스 버거는 현재 압구정점, 신사점, 홍대점 세 군데에서 운영 중이며, 신선한 재료와 두툼한 패티로 팬들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합니다. 토요일 저녁에는 식사와 함께 DJ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테이 베이스 티 버거
2018년 수제버거 집으로 오픈한 '테이스티 버거'는 테이가 크라켄 버거와 에그 마 니버 거를 개발해 판매 중이라고 합니다. 신선한 재료와 맛과 퀄리티가 좋다고 하네요. 현재 홍대점과 잠심점 2개의 햄버거 매장을 운영 중이며 매출 10억이 훌쩍 넘는다고 합니다.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맛보시길 바랍니다.
유아인 TMI
배우 유아인이 수제버거 전문식당 TMI를 공동대표로 홍대에서 운영 중이다. 유명한 메뉴는 머시룸 프라이와 쉬림프 버거이지만 메뉴가 채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실내 인테리어부터 메뉴 구성과 다양한 소품까지 직접 참여하였다고 하네요.
임슬옹 너드온어스
2AM의 전 멤버이며 배우로 활동 중인 임슬옹은 이태원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바를 운영 중이다. 약칭으로 너드 바로 불리며 주택가지만 힙합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다고 합니다. 인기 메뉴는 리코타 치즈와 드라이드 토마토를 같이 싸 먹는 '너드쌈'과 차돌박이를 넣어 만든 '차돌박이 진짱 뽕'이라고 합니다.
임창정 소주 한잔
가수 임장 정은 자신의 히트곡인 소주 한잔을 그대로 상호로 가져와 사용하고 있다. 각종 술과 함께 술을 부르는 안주로 구성해 직업 운영을 하고으며, 한때 연 20억 이상의 매출을 올렸으며 큰 인기로 현재 청담, 논현, 종로, 성신여대 등 10여 개의 지점을 두고 있네요.
고명환 메밀꽃이 피었습니다
개그맨 고명환은 일산 메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메밀꽃이 피었습니다를 운영 중입니다. 오픈하기 전 6개월 동안 전국을 돌며 100여 군데 이상 메밀국숫집을 찾아다니며 연구했다고 합니다. 과거 교통 과고와 연이은 사업실패로 상황이 좋지 않았지만 지금은 연 매출 10억 월을 넘는 어젓한 사장님이 되었네요.
댓글